유탐의 현재 주소는 yutam16.info 입니다.
  • 일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 주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 월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664
냉무
663
냉무
662
19살인데 첫경험이 하고 싶어요 
661
냉무
660
25살남자고 섻좋아하는데 ㅎㅎ 요즘 바빠서 여자못만나고 있어서 처자분 분양이라도 받으면 좋을거같아요
659
분양이나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저는26살 서울 강북살구여 누나등 나무좋아요 돌싱 미시누나들 ㅠㅠㅠㅠ
658
이제 막 돈 좀 모아보려고 하는데 일단 버는거 최소한에 생활비 빼고 쌓아두는데 뭔가 자꾸 쓰고싶고 돈이 있으니 미치겠네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통장에는 못 넣어두고 집에 숨겨놔요 돈 잘 모으시는분들 팁좀 알려주세요 ㅠㅠ 전 하나도 모이질 않아요 의지 문제도 잇겠…
657
저는 처음엔 풀메이크업 했는데 계속 샤워하구 오빠들이랑 키스하구 하다보면 금방 다 지워지더라구요ㅠㅜㅜㅠㅜ 그렇다고 한타임 끝날 때마다 수정화장을 하기엔 시간이 너무 빠듯하구... 그래서 요즘은 눈화장이랑 틴트만 살짝 하는데요 혹시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이나 비…
656
페이관련.. 오피구요..(설경기권아니에요) 궁금한건 15장이면 언니가 가져가는게 10장인가요 11장인가요? 그리구 혹시 지명비받으세요?
655
오늘 날씨가 매우매우 춥습니다 으허헝 출근들은 잘하셨나요?   깜짝놀랐어요 이번주 내내 춥다는데 휴   겨울이 넘넘  싫어용   얼릉 가버렷^^         빨간옷입은건 따끈따끈한 오늘 사진입니당^^캬하하항       …
654
올 한해듀 오뺘야들이 쥬는 사랑 듬쀽듬쀽 받뀨 시퍼엉♥항상 나뉸 목이 말라말랏!!!!!!!오뺘야들의 사랑으로 적셔줘적셔줘!!!!!!난 흠뻑 취하고 시퓨니까!!!!!!!!취하고 싶다고 해서 진쨔 술 들고 와서 뿌리지먀!!!!S는 알콜섭취 못하는 여자라 취하면강…
653
아 진짜 피알 안쓰려구 했는데 역초 이벤트도 하고 많이들 댓글 남겨 주셔서 씁니다♡저 22살이예욥...ㅎㅎㅎ 어려요.. 많이 어려요ㅎㅎㅎ!!지역은 청주고요이번에 역초 이벤 하면서 쪽지로 지역 어디냐구 물어보시는데 저 청주입니다!!!키는 160 안되구... 난…
652
닉네임과 예명은 비스뮤리합니다낮엔 일을하기때문에 야간이 주 활동시간임다사진은 지금보다 조금더 운동할때 찍은 프로필촬영본이에여!나이는 20대초반 (곧중반인건 안비밀)숏컷이 최대 무기이며 아담한체형과 매미기질을 타고남문신이다소 있지만 장점으로 살려보려 애쓰는중서…
651
안녕하세요 오빠야들이랑 좀 더 화끈하게 놀려고에 첫글을 남기는 시연이에요 (..)사실 아는 오빠 닉으로 눈팅했던건 안비밀사진은 크리스마스 피크동안 입었던....( 아 부끄럽다)예명은 시연이에요. 나 예명 닉네임 이런거 당추ㅔ 못지어서 예명 지어주는 언니도 따…
650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왔네요! 저는 내일부터 쉬는날 한주가 이렇게 또 지나가네요 시간 엄청 빨라... 지금 출근 해서 준비하고 앉아서 구경하는데 계속 볼까 말까 했던 제 후기들을 다 읽어봤어요 많은건 아니지만 제 후기 써주신 오빠들 고마워요 읽다보니…
649
날씨가 갑자기 너무추워져써요ㅜㅡㅜ.. 저는 야간하구와서 쉬는중입니당 ! 어제는 정말 몸도힘들구 스트레스 이빠이 받는중이었는데 좋은오빠야가 와서 기분도 풀리구 몸도.. 흫...흫..❤ 이런오빠만 있었음 좋겠으면 하는마음이었네요ㅠㅠ 아그리구 요새 뭔가 예전보다 …
648
나도진짜 멘탈 어느정도는 강하다고생각하는데 어쩔때는 웃어넘기다가도 이게 도저히안되고 정색하게되는말들이있어요 ..그럼진짜 분위기 이상해지고 꼭 그런오빠들이 왜?기분나뻐?ㅋ  이러고있고 첫번째 유형. 너부모님이 이일하는거아시니?같이살긴하니? 어휴 부모님이 알면 …
647
잠이 안와서(불면증)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이야기 해드릴게요. 요즘 파워 일하다가 아파서 쉬고있어욬ㅋㅋㅋ ㅜ 면연력 약화로 성교통있어서 쉬다가 암검사 안한지 1년째가 돼서 난소,경부암 검사햇어요. 난소암 검사랑 자궁경부암 검사 비용 와장창깨짐@@전부 합해서…
646
긴 휴가를 끝내고 다시 돌아왔네용 멘탈이 계속 흔들려서 아예 2주가까이 푹 쉬었어요 못만났던 친구들도 실컷 만나고 카페에서 혼자 청숭도 떨어보고 도서관에서 책도 들여다보고 재밌는 시간 보냈네요 날씨는 점점 추워지는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2017년에는 …
645
날이 갑자기.....정말 한파네요 ㅠ^ㅠ 넘나 추버요..   요근래 언니들만의 개성있는 PR글들을 종종 보게되는데요~!!   용기있게 올려준 자신만의 PR들을 보며 열심히 속으로 응원중입니다 !!   다가오는 구정연휴전에 갑자기 찾아온 겨울추위로 …
644
드뎌 지기형님이 보내신 택배가 왔숩니다♡ 일단 수고 많이 해주신 지기형.. 감사합니다>.< 알라뷰쏘마취 꼭 가지고 싶었지만 온라인에선 2만원이나 더 받아 먹는 라이언+.+ 이런 덴쟝!!! 아침에 택배기사가 미친듯이 문을 두들이고 아 뭐지 택배 올꺼…
643
오늘 출근 한대놓구 개인사정으로 출근을하지 못했습니다 매우매우 죄송해요 어제도 못했는데 히잉ㅠㅠ 담주 월요일이나 출근할듯 합니다 주말 잘들 보내시고 담주에뵈유 언냐들 오빠들 빙판길 조심하시고 일요일까지춥다하니 따뜻하게 입고댕기세용 …
642
PR대세시대...언니들 사진 넘 이쀼다 +_+다소 생소한..처음보는 닉넴분들인데두..그냥 여자인 내가봐도 이쀼다...!!!!그래서 나두 PR이란걸 해볼까해서...이 옷도 입어보고 저 옷도 입어보고..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고..그런데 젠장할..…
641
안녕하세용 고운이입니당! 오늘 언수다에 첫 역후기를 써봅니다:)   한시간을 예약하고오십니다 노크하고 들어갑니다 인사하고 아이컨택을하고~ 자리에 앉습니다 엇 마실꺼를 사오셨네요~ 커피하나랑 티 하나 전 쓴거를 못먹어서 티를 골랐습니다! 아 따듯해…
640
주간 근무하고 퇴근했는데 무슨일이든 퇴근 시간은 항상 행복한거 같아요 ! 춥지만 룰루랄라 사복으로 갈아입고 후딱 집으로 왔어요 오늘 하루는 어땟나요? 저는 시간이 엄청 빨리 가고 무난한? 하루였어요 무난해도 집에 오면 녹초인건 함정이지만.. 가게를 옮긴지 얼…
639
갯수걱정은 하지않는데 실장이 질척대고 아니면막대한다거나 예를들어 저같은경우도 갯수는정말7~8개찍는데 틈만나면 방에와서 하려고하는 시도와 픽업해주실때도 차안에서터치 등등.. 그리구 지금다니는곳 방황하다가 결국다시돌아옴 .. 1년넘게안 실장님 갯수는 무난한편 평…
638
처음보는 닉네임들이 많이보여요, 늘 올라오던 닉들만 보였는데, 피알이 유행인가봐요. 업계가 전체적으로 불황이라 그런가, 실장님이 가입해서 언니인척 쓰시는건 아니겠죠 ㅎ.ㅎ 언니들한테 남자분들한테 물어보고싶네요. 글 딱 올리면 진짜 실감나게 콜이 오르나요…
637
지금 막 깨작깨작 폰 만지다가 레벨업 해서 게시판에 글쓰기 가능하네요 ^.^ 피알 올리고 싶은데 소심한 저는 올릴까 말까 고민만 합니다 'ㅅ' 쭉 고민 더 해보는걸로 .... 그리구 날씨가 왜이런거죠 눈 코 입 얼어버릴고같다.... 다들 옷 따듯하게 입고다…
636
이런 불경기에 일 잘되시는 언니들은 겁나 이쁘데 겁나 하드하데 겁나 스킬쩐데! 근데 난 뭐야? ㅠㅠㅠㅠㅠ 난 정말 열정가지고 노력은 했나? 중간이라도 가자! 했는데 그냥 어중이떠중이 된거 아냐? 그래도몇년일하면서 다알고 있다생각했는데 뒤통수 맞은 느낌이에요 …
635
오피에서 일해요 .. 근데 .. 정말  가게를  잘 찾아서 가야한다는 말을 실감해요 자세히 쓰긴 곤란하지만 우울증 올것같네요 ㅠㅠ 요즘 지방으로 많이들 옮기시던데 궁금해서요 .. 어떤지역이 어떤지 아무정보가 없어서요 .. 맘이 불편하니 일도 잘 안되고 의…
634
많은분들이 댓글주셔서 댓글놀이 하고싶지만ㅠ 댓글제한이 있어서 일일이 못달아드리고 있어영 아직 짝대기두개라 그런가바용^^ 오늘두 매우 추울듯하네요 다들 옷 든든히입고 감기조심하세요 저는 오늘 다른일때문에 가게쉽니당♡♡ 제가 투잡족이라서요 다들 출근잘하시고 화이…
633
이런글도 적어야 될듯 싶어 업종변경전 그때 저는 이런사이트가 있는지도 몰랐던 시절의 썰 풀께요 그분께는 실례가 될지 모르겠으나 칭찬합시다의 취지 이니 이해하시리라 봅니다.. 지역은 강남 업종은 건마 더하드 다닐때 제게 이벤트로 오셨던 그분 총실장님께서 …
632
출근하다가 골목길돌때 나오는차에 허벅지 부디치고 넘어졌는데 그냥가셨어여.. 근데 괜찮기두하고 멍좀들긴했는데.. 출근하는데바루손님 있다구해서  급하게왓거든요ㅠ 근데이거원래 신고해야대나요?어쩌까요? 허벅지상태는 손바닥만하게 멍들엇구용.. 음 멘탈은갠찬구..제가…
631
요즘 일이 너무 없죠.. 전 주간인데 손님이 한달전보다 너무 없어요 갯수제한 걸어놓고 손님을 받는데 그래도 하루 한번 단골 손님들이 있긴있어요 그중 유독 자주 오는 손님 2명있는데요 찾아오는 손님이 고마워요 그런데.. 그 손님들 물건이 저랑 너무 안맞아서 …
630
하이하잉 고운이입니당:)   원래 일하고있던 가게에서 계속 일하구이씁니당ㅎㅎ 역시 여기가편해요... 내집같은 편한분위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도되고 요기조기 마음대로움직여두되고 이런거너무좋앙ㅠㅠ 간섭받지않고ㅠ 아마도 전 다른 무슨일이 있기전…
629
어제 첫탐 손님이 한시간반동안 제 담배 11개피 태우고 갔어요ㅋㅋㅋㅋㅋ 저도 부랴부랴 출근하느라 담배 못 사와서 반갑 조금 넘게밖에 없었는데.....ㅠㅠ 첨엔 담배를 안사가지고와서 하나만 피면 안되겠냐해서 편히태우라고 했더닠ㅋㅋ 너무 편히 태우신건가ㅋㅋㅋㅋㄱ…
628
경기도에서 일을하다가 내일 지방으로 떠나렵니다~~~ 요즘 어딜가나 경기안좋아 예전만큼 갯수가나오질않네요~~ 한곳에 너무오래잇다보니 타지도가보고싶더라구요 그러던중 아는언니를통해 소개받은곳이 청주~~ 이곳은과연 어떨까.. 혹시 청주에서 일하고계신 언니들이나 정…
627
저는 오히려 키스 거부하지도않고 즐기는편입니다만.. 사람마다 다다르겠지만 제생각은욕하고 진상부리고..노콘하고 이런분들보다 그래도 이쁘다고 침발라대는오빠들이 더좋네요ㅠ 근데!!!!!! 나는!!!키스를 거부하지않아요!!!! 근데!! 혀가짧습니다만.. ..그래서 …
626
저는 오피일을 시작한지 좀되었어요..처음시작할때붙지겹게듣던.. 그..그!!!!!유명닉!! 오랜만에 주간일찍 나가볼까하는 마음에 12시도착 바로손님 계시단말에 치덕치덕 화장을하구~ 담배안피는 오빠일수도잇으니 샤워코롱 팤 팍빸.. 들어오실때부터  엄청 막말을 퍼…
625
키스할때도 애인이랑하는것처럼 바라는건 아니지만... 혀바닥 쭉빼서 그러는것도 좀...거기에 왜 키스할때 입술과 입술로는 부족한건지 내 입술주변으로 온 침을 다 발라가며...난 그래도 최대한 손님들 애무하며 침 덕지덕지 안하는데...곧휴에 아무리 떵내나도 내 …
624
손님 야간이 많나요? 오늘 같이 손님없는 날 처음이에요 급 추워서그런건가... 야간에 술마신 손님들많다고하던데 힘든가요? 조기퇴근하고 그냥 집가서 꿀잠 자고픈데 마지막손님이 저 멀리 한분 계시네 중간에 시간 뜨구ㅜㅜ속상속상 다들힘내요키티언니들 힘힘 급많이추…
623
가입첫글이네용ㅇㅅㅇ!매일 눈팅만하다가 글쓰는건첨이네용 ! 잘부탁드립니당♡ 아이디 의미는.. 25위로!!오빠야들만좋아요ㅠ 제취향입니당..ㅋㅋ'ㅂ'v 청주는 오늘도유독 더춥네용 ㅠㅠ저번주까지만해도 괜찮았는데ㅜㅜ ㄷ 야간끝나구와서 심심하기두하구ㅠ 사이트하구잇네용ㅎ…
622
새해엔 쉬지않고 달려야지했는데 일이 빵빵 터진관계로 덕분에 고급인력이 며칠째 놀고있어요~ 돈벌고싶어요ㅠㅠ 며칠전 우연히 제게 방문하셨던 유명닉 회원님~~ 흠..후기 안적기로 하셔놓고 참 디테일하게도 써놓은셨군요 개인적으로 후기글 올라 오는거 싫습니다 평가당…
621
새해부터 참 머같네?ㅋㅋㅋㅋㅋ실장들 제발면접매너좀지켜ㅡㅡ작년에도 당일날 준비다하고 출발하려는데 갑자기 정보가왔다고하질않나ㅋㅋㅋ분위기안좋아서 영업을밤10~11시에 영업할꺼라고하질않나ㅡㅡ그럼준비하기전에 미리연락주던가!!!!딴곳을알아보던 그날쉬던할꺼아냐ㅡㅡ지역은 …
620
제가 평소에도 악몽이나 동물나오는꿈을잘꿔요... 1.개구리.두꺼비상관없이 꿈에서나오는제방(진짜제방이랑구조다름) 에 엄청작은개구리.두꺼비부터 엄청큰개구리.두꺼비까지 징그러워서 밟지않으려고 깡총깡총뛰면서 다른방으로가면 그방에도잔뜩있는꿈. 2.엄청많은뱀들이 꿈에서…
619
에 머무르렵니다그냥...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정말엄청많이 생각해봤는데 조금 아닌거같더라구영...'-' 저는 미래를생각해야되기때무네!! 미래를위해서 새로운업종을 접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이 아니라 여러번 고민해보고내린 결정~이라서 후회는 안합니…
618
언니들~ 경기지역오피에서 일해볼생각인데 경험이많이없어서요 같이일해보실분 없나용? 면접은 몇번봤는데 혼자라서 매니져파워?같은게 없으니까 실장들이 막할것같다는생각이 들어요 그래두 두세명같이다니면 함부로 못하지않을까요?
617
언니들 오라버니들 일할때 입장했을때 원피스가 나을까요 슬립이 나을까요?? 고민고민..방좀 꾸며보려는데 아무래도 기본셋팅된방보다 여자여자한 스멜이나면 일하는 같은방쓰는언니들두 글쿠 오빠야들도 올때 기분이가 좋을까요?!가만누워서 생각해보니 이런저런 생각들다 고민…
616
지명오빠중에 자주 오시다가 스폰해주시는 오빠가 있는데.. 밖에서 만날때 6시간 데이트하고 연애까지해서 70장 주시는 고마운분이에용.. 근데 이오빠가 4개월이 지나가니. 연애하고싶다고 돈으로 사고싶지않다고해서.. 저는 오빠랑 연애할 생각없다고 하니 표…
615
글이 위에 가있구나....... 몰랐어여 ㅠㅠ 어디 누구냐고 정말 확실하게 찝으신 오빠들도 있고 (대단해요....) 찾아오신 오빠도 있고(더 대단해요.... 하지만 먹을건 사오지 마세요 요새 경제도 어려운데.....) 어디냐고 묻는 오빠들도 있어서 스무고개 …
목록 글쓰기
유탐(yutam) - 소라넷,미소넷,강남오피,강남건마,강남안마,강남풀싸롱,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조건,공떡,조건녀,개미녀,조건만남,쉬멜,트랜스젠더,오피후기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