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탐의 현재 주소는 yutam16.info 입니다.
  • 일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 주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 월간 조회수
      • 게시물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사창가 Tour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가시면 보다 편하게 다녀 오실수 있습니다.   ( 1. ★( 별) 표시는 제 개인적인 선호도 입니다  ) ( 2. 사창가는 정찰제 이지만 30분이상은 쇼부로 조금 달라질수 있습니다 )       1. 서울 천호동 ★★ 위치…
549
냉무
548
아직 한번도 못 받아 봤네요TT
547
다른분들 글보고 저도 경험담이 너무 써보고 싶더라고요.여관바리 경험담이나 좀 쓰고 저와 교감을 했던 여자와의 경험담은 써본적이 없어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고 전 최대한 생각이 흐르는데로 써볼까 합니다.제 여관바리 경험담에도 잠깐 썻지만 전 일주일에 한번은 목아…
546
네밤 회원님들도 신림 삼원장 아시려나..........   친구소개로 삼원장을 알게되었습니다모아니면 도라는 생각에 회식후 급꼴에 힘입어드디어입성 5만원 결제후에 기다렷더니5분? 정도있으니 전화가 오더군요 다씻었냐길래 그렇다니까 잠시후 아가씨 들어옵니다…
545
우선 사창가의 장단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창가의 장점  ㉠ 이상형에 근접한 언니를 선택해서 할수 있다  ㉡ 술값이 포함되지 않고 연애만 즐길수 있다.  ㉢ 콘 / 노콘을 선택할수 있다.  ㉣ 굳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몸매 구경을 할수…
544
며칠전에 이야기이네요..   황당한일땜시 몇글자적어봅니다....음슴체가 나와도 양해바랍니다..   저는 목동에살고있구요 얼마전부터 알게된처자가하나있네요   바로옆동네인 신정동에살고있눈처자입니다. 목동에 자주가는 까페알바였눈데   자주보다보니 식사했어요…
543
    네밤분들도 즐달 ㅎㅎ
542
글쓰는제주가없어서..간단히올려요~   네밤에서 9월중순쯤즐보녀후기만뒤지다가 너무보고싶음맘에 쪽지를날렸습니다. 답장오기만을기다리며 아침이되자 쪽지가왓나부터확인햇죠~ 드뎌왓내요!!어마어마하게설레이고 가슴이벅차오르네요! 날짜와시간을잡고 또그날만을기다리며..…
541
네밤에서 다녀온지 일주일정도 지나고 여운이 남아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친구놈과 막걸리 한잔하고 근처에서 한잔더하자는게 더블업으로 향하게됐죠    신민아실장님에게 전화하니 수요일인데 수량은 확보되어있다네요~ㅋ    가게가 크긴 큰가봅니다    입…
540
이 처자는 1-15 2-20을 첨에 부를껍니다. 모텔비 포함.   2-15 텔포를 불러보지만 2-15는 텔포함을 안해 준답니다.   아마..2,3만원 더주나 안주나 차이인거 같습니다.   제 기준에서 이처자는 모텔비 포함 2-10이 최적인거 같습니다.…
539
일요일에 달림신이 강림하여 매니저님께 전화를 겁니다.....   이벤트권이기에 에이스언니로 추천해드릴려고해서 일요일은 힘들다는 말씀을 듣고............................   라페스타 집근처 오피에서 달림을 해결하고,   어제 일이 …
538
네밤 시작한지 한달정도 되네요... 오늘ㅇㅗ늘은 자주보는 섹을좋아하는공떡녀사진입니다 자신감이없어서 섹할때 사진은 도저희...말을못꺼내겟구 소심하게 잠들어있는 파트녀를찍습니다... 자면서 보g에손을가따대고 잠들어잇네요 2번에 붕가붕가를 마치고잠들어…
537
네밤에 오랜만에 글쓰네요 ㅎㅎ   일산 하면 딱 나오는 유명한 T 나이트  선수급 동기와 술 좋아하는 친구 3명이서 조각 맞춰서 입장~ 안마나 오피만 해 오다가 막상 현장에 오니 긴장이 되더군요. 2층에서 기다리면서 분위기도 파악하고 매의 눈으로 주시…
536
일단 네밤님 분양에 감사드립니다     첫 분양이라 긴장 많이했는데 즐달했네요    다크헌터님께 처자분 텔톡 아이디 받고 연락드리고 약속잡았네요.    당일 날 먼저 대화역 근처 텔잡고 연락드렸는데 여기 싫다고 처자분이 말씀한곳으로 나와서 다시 잡았네…
535
기나긴 프로젝트가 끝나고 달려야지 달려야지 하면서 몇일째 앙X만 째려보고 있었죠     몇일전에도 가산 현대아울렛이 핫한 보도 지역인지도 모르고 갔다가 시간보내고 되돌아오고    앙X에는 업소만 가득가득. 오늘은 아니겠지 하면서 신도림 처자랑 앙톡을 …
534
목요일?쯤 연락이 오더군요 누구누구소개로 연락드린다고 그렇게 연락하여  토요일 5시에 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처자 갑자기 토요일 낮에보면 안되냐고 하더군요.  그래서 낮으로 시간바꾸고 광명사거리로 출발~~~ 근데;; 처자 갑자기 연락이 안되서 30분…
533
안녕하세요.. 요즘 회현의 회동장과 그주변 장들은 어떤지(페이 수질 등)궁금합니다.. 여관바리 후기는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즐달 ~ 즐섹하세요..
532
네밤을 처음 접하고 이런 신세계가 있나? 라는 생각에 눈이 반짝반짝한 신입입니다. 빨리 랩업을 해야겠다란 생각에 늦은 후기이나마 나름 즐달로 한줄 써보려고 합니다.   대전이 주요 서식지인 저는 조금 지루 체질이라 1시간으론 만족하기 힘들어 긴밤을 즐…
531
구글마켓에서 즐톡이나 심톡이라고 검색하고   아래 내리다보면 ㄷㅇㅌ톡이라고 있거든요 자음은   알아서맞추시길 거기서 일반인들 많고   요세 꿀어장이고 건지기 쉬우니 도전해보시길   경험담 이제씁니다.       우선 제가 하는일이 주말이 바쁘다보니 잠…
530
페이를 20으로 이야기 하다가 17까지 내고를 보고 지난주에 봤습니다.  강변에서 신천으로 넘어와서 만났습니다. 얼굴은 못생기지 않은 그냥 일반인 스타일 . 몸매는 약간은 살집이 있는데 배는 없어서 어느정도 균형잡혀 마른것보단 훨씬 좋습니다.    텔…
529
대구 사는 평범한 여자에요 ㅎㅎ 25살입니당 ㅎㅎ 얼마전에 트위ㅌ에서 대화 잘 통하는 남자분 이랑 오프하기로 하고 ㅎㅎㅎㅎ 제가 그래도 그 분 보다 나이가 좀 많아서 방잡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30분 뒤에 오더라구요. 23살에 키도 크고 덩치도 있고 ㅎ…
528
근처 ㅌㄱ휴게텔을 갔다가 맘에 드는 메니져를 만나서 두달 정도 그 매니져만 쭉 봐왔네요.. 말은 잘 안통해도 영어로 어느정도 소통도 가능했고, 네가 맘에 들어서 너 본 이후로 다른 여자도 안만난다고 했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어쩌다가 톡친구까지 …
527
이전부터 알고지내던 사이인 처자인데 어찌저찌 연락이되어 술 약속을 잡고 얘기하다보니 야한 얘기로 넘어가는데 남자친구가 새벽마다 건들어 잠만 깨워두고  만족족도 못시키는게 지혼자 자버린다고 스트레스 받는다하네요 ㅋㅋ 이런 저런 얘기하며 한잔 두잔 마시…
526
23살 하이데어~!!ㅎㅎ 인터넷이 느려서 길게 쓰지 못하는점 이해바랍니다...흠흠..!ㅎㅎ   때는 일요일~병원에서 혼자 심심한시간...오랜만에 하이데어를 켜고 주변검색 시작!!ㅎ   병원 근처가 거의 엠티촌이라 주변검색 하니 ㅎㄷㄷ하게 여햏들 많이 …
525
이제는 집과 모텔에서 하는 보통 섹스는 감흥이 없네요...스릴도없고 점점 네토화되가는 저와 여친.... 얼마전 근육통으로 같이 전주 모 병원에서 물리치료를 받는중 스릴있게 오랄서…
524
  저번주 토요일 고교 동창들과 여의도에서 한잔후  집근처 같이 사는 친구 셋이 중랑구 신내동 인근으로 자리를 옮김 옮긴곳은  그냥 동네 작은 맥주집  술을 너무 진하게 먹은…
523
안녕하세요 형님들 ! 저번글이 반응이 나쁘지 않아.. 이렇게 2탄으로 왔습니다 ㅎㅎ 필력이 딸려서 재밌게 못 쓰는점 이해부탁드립니다 ㅠㅠ  각설하고, 그 친구랑 그날 그렇게 …
522
이게시물은 와 협의하에 진행되는이벤트이며  최초로 클럽&헌팅&공떡 전용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무료(1)-케이힐님※원가(5)-브브랙님 -제네바는진리님 -김사랑…
521
이게시물은 와 협의하에 진행되는이벤트이며  최초로 클럽&헌팅&공떡 전용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무단으로 등록하는 일반 업소들의 글로 오혜의 소지가 있어  안내…
520
이게시물은 와 협의하에 진행되는이벤트이며  최초로 클럽&헌팅&공떡 전용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무료(1)-케이힐님※원가(5)-브브랙님 -제네바는진리님 -김사랑…
519
이게시물은 와 협의하에 진행되는이벤트이며  최초로 클럽&헌팅&공떡 전용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무단으로 등록하는 일반 업소들의 글로 오혜의 소지가 있어  안내…
518
올해 여름날 있었던 일 인데요 매일 눈팅만하다가 저도 제 인생에서 제 나름 특별한 경험을 한 기억이 있어서 공유해봅니다!클럽에 놀러간적이 있는데 그날 클럽에서 A양 번호를 따서 …
517
> 안녕하세요  여러곳을 돌아다니다가 현재 광주전남에서 서식중에 있는 아라랏쑈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려봅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 처자를 먹기 위해 근 한달을 이빨을 깟…
516
몇년만에 삼원장에 다녀옴 전에는 괜찮은 처자가 가끔 있었는데.... 지난 토요일에 방문하니 인간적으로 아무리 랜덤이랐지만 너무 실망. 나이는 30대 중후반. 몸매는 하. 와꾸도 하. 다시는 안가기로 함.
515
저번주 금요일~회사에서 일하다말고 급꼴림이..언능 사랑스런 여친에게 급히 119 도움요청을 ㅎㅎㅎ"검스신고 짧은치마 입고와!"샷 찍는내내 넣고싶어 죽는줄 ㅠㅠ결국 본게임중 마무리 …
514
10월11월이벤트-300만원유흥비의 주인 밤의 킹 을 찾아라~!!!!!    네이버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참여 가능합니다!!! 응모기간동안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해주시는 8 명을 선정해 현금 300 만원을 드립니다 응모기간: 1…
513
안녕하세요 요즘 조건 후기란에 글쓰는 13입니다.오늘은 글쓰기가 귀찮아 ^^;; 2년전 섹파였던 20살 완전 슬랜더 사진만 올리고 물러날게요~ >>> …
512
에서 후기 보기만 하다가 이렇게 후기쓰기는 처음이네요.. 저번주 토요일 심심해서 어플돌리던 중 영화 보자는 내용의 글이 떠서 쪽지 보내봅니다. 거리고 멀지 않고 그래서 바로 영화…
511
친구랑 두명이서 만난 썰 풀어 볼께요~~^^  ==========================================================================…
510
-알려드립니다.-   오늘밤 제 파트너는 강남 모 클럽(혹은 밤사)에 혼자 춤추러 간다고 합니다.   20대 후반, 예쁘장한 얼굴, 163cm 슬렌더 체형, 핫팬…
509
처자 사이즈20살 / 157 / 55 / 꽉A 요렇게 됩니다 ㅎㅎ 통통... 저번주에 태국으로 ㅅㅅ관광 이후 계속 달림신이 오는데 어제 야유회가 있던지라...분양글에 손도 못들고 …
508
아 잠시 흥미를 잃었다가~(타사이트 불펌, 의심글 등등 ㅠㅠ)올려서 뭐하나 하다가 역시나 다시 호기심에 올리게 되네요 ㅎㅎ(댓글보고 흥분하는 취향인듯)다시 본격적으로 활동해보려고 …
507
> 서두 접구  미용쪽 개인사업하는 돌씽여사장입니다. 거래처다보니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만나다보니 자연스레 가까워지고 일관계상 술자리도 몇번 돌씽이라는 이야기에 급 땡김 부담없으니 말이죠~~ㅎㅎ 뭐 뻔한 스토리…
506
ㅎㅎ 진급하고자  첨으로 글남겨봅니다. 몇달전부터 만남사이트 유료등록하구 근처여성들과 채팅후 만남하는데  재미를 붙이고 있는데 지난달 유부녀치곤 아주 쌈박한 미시를 득템해서 샷과 …
505
몇주 전 토요일 오전이였습니다.전날 여자친구와 도곡가서 자고 9시 쫌 넘어서 여자친구 바려다 주고  집가서 잘까 하다가 어플을 돌렸습니다. 그러다 27살이 있어서 쪽지를 보냈습니다…
504
여름 휴가 때 태국 휴가 갔네요ㅋㅋ 혼자가서 좀 심심해서 밤마다 펍? 같은 곳에서 맥주먹고 했습니다 그 날 하루도 밤에 맥주 야금야금 마시고 있었는데 옆 테이블에서 여자들끼리 …
503
안녕하세요 형님들, 공떡 후기에 글 올려보긴 처음이네요 ㅎㅎ 맨날 올라오는 글만 보며 눈팅하고, 분양이나 줄 섰다가 하는게 일상이었는데, 저한테도 이런 스토리가 생길줄이야 ㅎㅎㅎ…
502
-네이버밤- 네이버밤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br />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싸이트 입니다<br /> …
501
어제 즐톡서 나이트 갈 사람 모집하길래 연락드려서 어느 형님과 나이트 갔는데  2차 나와서 한잔 더하고 3차 노래방 갔다가 각자 찢어지고 4차 가려고 했으나...원하지 않길래  …
목록 글쓰기
유탐(yutam) - 소라넷,미소넷,강남오피,강남건마,강남안마,강남풀싸롱,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조건,공떡,조건녀,개미녀,조건만남,쉬멜,트랜스젠더,오피후기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